
이후 골브가 베티와 융합됨에 따라 소멸. 올가로그마저 리타이어 시켰던 풀의 검을 맞았음에도 아무런 데미지없이 퍼른을 날려버릴 정도로 강한 녀석. 다만 이는 풀의 저주가 우주 부엉이가 나타난 악몽으로 현실이 되어 사라져버렸기에 풀의 검도 약해져서 그런 것일수도.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하드 타임박스를 사용하는 이유를 알리는 것 역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팅 안건 상의 주제를 모두 다루기 위해서 하드 타임박스를 사용한다고 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끔 용감한 것을 넘어 무모할 때도 있다, 아니 많다. 거기다가 경솔한 부분까지도 적지 않게 있다. 제이크와 운빨과 주인공 보정이 없었더라면 이미 죽어도 백 번은 죽었을 것이다.
어드벤처 타임의 스핀오프/시퀄인 피오나와 케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에서는 뱀파이어가 아닌 평범한 인간으로 등장한다.
이후 사이먼이 더 이상 왕관을 쓸 생각을 하지 않으며, 또한 자신의 입장을 이해해주자 그를 원래 우 월드로 돌려보낸다.
모든 작업에 대해 이러한 세부 정보를 심사숙고하다 보면 자신이 시간을 어디에 쓰는지 점점 더 의식하게 됩니다.
아버지의 영향인지는 모르겠으나 트라우마를 억지로 억누르거거나 회피하려는 성향이 있다.
바닷가에서 핀 일행이 떠날 때 버블검과 마르셀린과 함께 배웅을 타임핀 해준다. 버블검을 봐서 반가운지 핀과 중요한 대화를 하는데 중간에 끼어든다. 자기 말로는 핀의 기억이 반 정도 섞여 있다고 한다. 핀은 버블검이 너의 보스라는 것 빼고 다른 건 다 잊으라고 한다. 혼란스러워했던 등장 초기와 달리 지금은 많이 나아진 것 같다고 한다. 귀엽다
우연히 벼락에 맞아 살아 움직이게 되지만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자, 핀은 얼음대왕의 마법의 힘을 빌려 고치려고 한다.
그로 인해 얌전히 핀을 따라 마셀린을 만나러 간다. 중간에 불량배들과 트러블이 생기지만 능력이 봉인당한 상태라 그대로 두들겨 맞기도 했지만, 딸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등 훈훈하게 끝났다.
미팅 안건에 하드 타임박스를 사용하는지 소프트 타임박스를 사용하는지를 명시하세요. 미팅을 시작할 때 다시 한번 강조하세요. 미팅 참석자에게 미리 시간제한을 알려주면 미팅 중에 혼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선천적으로 바다에 대한 엄청난 공포감을 지니고 있다. 이 공포라는 게 단순 심해공포증을 뛰어넘어 고작 한방울 바닷물이 얼굴에 튀었을 뿐인데 발광하면서 굴렀을 정도였다.
핀은 자신이 바다 공포증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핀의 마음 속에서 튀어나온 유령 피어 피스터(성우: 마크 해밀)는 핀을 비웃고, 제이크는 핀의 바다 공포증을 없애주려고 하게 된다.